레고 구입레고 구입

Posted at 2012.01.08 17:37 | Posted in LEGO

구로동에 있는 롯데마트에 가니.

스타워즈 제품이 새로 들어온게 있었는데.

제국군의 삼각형 전함... 그 뭐더라 암튼 그거 엄청 큰게 들어왔는데.

가격이 60만원대 -_-;;;;

상자 크기도 장난이 아님. 상자 겉면에 표기된 완성 했을때의 전함 크기를 보니 120Cm 가량.

뭐 지금까지 내가 모은 레고의 가격을 따져보면 저거 보다 훨씬 많지만...

 

어쨌거나 이번에 구입한 것.

PENTAX | PENTAX K-x | 1/10sec | F/5.6 | 50.0mm | ISO-400

PENTAX | PENTAX K-x | 1/10sec | F/5.6 | 50.0mm | ISO-200

 

4439, 4205.

4205는 뒤에 고무 보트를 싣고 있는 트레일러가 있음.

 

이번에 새로 발매된 경찰 제품들은 산림 경찰 시리즈 인듯.

경찰 복장이 갈색 윗옷에 넓고 둥그런 챙의 모자를 쓴 경찰관.

뭔가 관문 같은 그런 제품도 있고.

광고 전단을 보니 소방관 역시 산림 관련 시리즈 인듯.

 

그나저나 난 우주 왕복선을 사러 간거였었는데 자꾸 다른거만 사는 듯 -_-;;;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레고 구입레고 구입

Posted at 2011.09.12 22:01 | Posted in LEGO

PENTAX | PENTAX K-x | 1/100sec | F/2.8 | 50.0mm | ISO-800

PENTAX | PENTAX K-x | 1/100sec | F/2.8 | 50.0mm | ISO-400

 

레고 구입한게 많긴 한데 오늘 구입한 것.

 

크리에이터 5771, 시티 4645

 

크리에이터는 자동차라던가 뭐 그런거 보단.

집 시리즈들이 맘에 든다.

 

시티야 뭐 전부 다 맘에 들고 ㅋㅋ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간만에 구입했는데 좀 많다...간만에 구입했는데 좀 많다...

Posted at 2011.02.04 19:05 | Posted in LEGO

PENTAX | PENTAX K-x | 1/50sec | F/2.8 | 50.0mm | ISO-3200

 

이번엔 셋트로 구입한게 좀 있다.

레고 시티 7285, 7936, 7937, 7939, 8404

레고 스타워즈 8089

 

누군가 그랬지.

남자가 나이 들어서 변하는건 장난감의 가격이라고...

  1. 레고만 보면 손이 근질근질해지네요.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간만에 구입간만에 구입

Posted at 2010.09.22 21:16 | Posted in LEGO

PENTAX | PENTAX K-x | 1/25sec | F/8.0 | 30.6mm | ISO-1600

 

PENTAX | PENTAX K-x | 1/40sec | F/8.0 | 30.6mm | ISO-1600

 

테크닉 8052 컨테이너 트럭

스타워즈 6212 X-윙 파이터

 

X-윙은 이제 안나오나 했는데 롯데마트의 토이 저러스를 가보니 있더라.

원랜 테크닉 하나만 사려고 했다가 X-윙 보고 덥석 -_-;;;;

 

근데.

X-윙의 경우엔 부품이 잘 못 들어가 있었다.

설명서 뒤쪽에 있는 부품표를 보면 10개가 들어있어야 하는데.

10개의 갯수가 맞고 크기도 맞는 부품이긴 하지만 옆에 무늬가 있는 부품인데 그냥 매끈한 부품이 들어있음 -_-;

 

그래도 크기는 맞으니까...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레고 구입레고 구입

Posted at 2010.04.19 00:19 | Posted in LEGO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2sec | F/2.8 | 5.0mm | ISO-100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2sec | F/2.8 | 5.0mm | ISO-100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2sec | F/2.8 | 5.0mm | ISO-100

 

8048 버기카, 8256 고 카트, 8092 스타워즈 랜드 스피더.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......

Posted at 2010.04.03 19:20 | Posted in LEGO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8sec | F/2.8 | 5.0mm | ISO-100

 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8sec | F/3.6 | 10.2mm | ISO-100

 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5sec | F/3.6 | 13.0mm | ISO-100

  1. 블로그 잘보고갑니다 ㅎㅎㅎㅎㅎ
    근데 공계는 뭐에 쓰시려고,,,으잌ㅋㅋㅋㅋ
    같은모델이라 반가워서 댓글쓰고갑니당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크레인 트럭, 레이스 트럭 B 모델 설명서크레인 트럭, 레이스 트럭 B 모델 설명서

Posted at 2010.03.01 01:56 | Posted in LEGO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

레고 구입레고 구입

Posted at 2010.02.27 21:27 | Posted in LEGO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6sec | F/2.8 | 5.0mm | ISO-100

레고 테크닉 시리즈 8041 레이스 트럭

레이싱카 2대도 구입.

 

EASTMAN KODAK COMPANY | KODAK P880 ZOOM DIGITAL CAMERA | 1/6sec | F/4.0 | 8.4mm | ISO-100

레고 스타워즈 시리즈 8087 타이 디펜더

 

테크닉 시리즈를 사보니 일반 레고는 너무 간단하다는 느낌이 든다.

아무래도 테크닉 시리즈를 계속 구입하게 될 듯.

 

하지만 테크닉 시리즈에서 아쉬운건.

레고 인형이 없다는거...;

Name __

Password __

Link (Your Website)

Comment

SECRET | 비밀글로 남기기